홈아이콘 Home > 고객센터 > FAQ

FAQ

호텔 드 포레의 궁금한 점을 FAQ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하세요.

질문 [기타] 와이파이가 되나요? 보기
답변
현재 와이파이는 전구역 모두 가능하지는 않으며, 일부 존 경우 와이파이가 가능합니다.

질문 [기타] 간단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매점은 있나요? 보기
답변
현재 준비중에 있습니다.

질문 [기타] 객실은 어디에 위치해있나요? 보기
답변

저희 호텔드포레 및 텐트빌리지는 네이처파크 끝자락에 위치하며 고객님들의 건강한 쉼을 위하여


개인차량 진입이 제한됩니다.


따라서 호텔드포레 및 텐트빌리지 이용객은 숙박전용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 


주차장 입구에 있는 네이처파크 티켓박스에서 픽업요청을 하신후 투숙객 전용차량 탑승 후 객실까지 안전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

질문 [기타] 전객실 취사가 가능한가요? 보기
답변

저희 호텔 드 포레에는 취사가능한 타입의 객실(한실 취사형 또는 스위트)이 있으며, 


그 외의 객실에서는 취사가 불가능합니다.


다만, 외부에서 구입해오신 완제품 및 숙소 내에 비치된 워터포트를


이용하여 컵라면 등 간편식의 이용은 가능합니다.

질문 [환불]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 보기
답변

취소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취소 및 환불안내

  • - 사용일 1일 전 취소 및 변경 : 1박 객실료의 100% 수수료 부과됨
  • - 사용일 2일 전 취소 및 변경 : 1박 객실료의 50% 수수료 부과됨
  • - 사용일 3일 전 취소 및 변경 : 1박 객실료의 30% 수수료 부과됨
  • - 사용일 4일 전 취소 및 변경 : 1박 객실료의 10% 수수료 부과됨

 

기타 자세한 사항은 1688-8511 또는 070-8709-7815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질문 [예약] 체크인 전 워터파크패키지 입장은 어떻게 하나요? 보기
답변

객실 및 텐트빌리지 패키지 이용객 중

체크인 전 워터파크 스파밸리 이용을 원하실 경우 워터파크 매표소에서 투숙객 확인 후 입장 가능합니다.


자세한 문의사항은 1688-8511 또는 070-8709-7815 로 문의바랍니다.

1
검색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