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호텔 드 포레의 궁금한 점을 FAQ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하세요.
질문 | [기타] 와이파이가 되나요? | 보기 |
답변 |
현재 와이파이는 전구역 모두 가능하지는 않으며, 일부 존 경우 와이파이가 가능합니다.
|
|
질문 | [기타] 간단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매점은 있나요? | 보기 |
답변 |
현재 준비중에 있습니다.
|
|
질문 | [기타] 객실은 어디에 위치해있나요? | 보기 |
답변 |
저희 호텔드포레 및 텐트빌리지는 네이처파크 끝자락에 위치하며 고객님들의 건강한 쉼을 위하여 개인차량 진입이 제한됩니다. 따라서 호텔드포레 및 텐트빌리지 이용객은 숙박전용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주차장 입구에 있는 네이처파크 티켓박스에서 픽업요청을 하신후 투숙객 전용차량 탑승 후 객실까지 안전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
|
|
질문 | [기타] 전객실 취사가 가능한가요? | 보기 |
답변 |
저희 호텔 드 포레에는 취사가능한 타입의 객실(한실 취사형 또는 스위트)이 있으며, 그 외의 객실에서는 취사가 불가능합니다. 다만, 외부에서 구입해오신 완제품 및 숙소 내에 비치된 워터포트를 이용하여 컵라면 등 간편식의 이용은 가능합니다.
|
|
질문 | [환불]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 | 보기 |
답변 |
취소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 취소 및 환불안내
기타 자세한 사항은 1688-8511 또는 070-8709-7815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|
|
질문 | [예약] 체크인 전 워터파크패키지 입장은 어떻게 하나요? | 보기 |
답변 |
객실 및 텐트빌리지 패키지 이용객 중 체크인 전 워터파크 스파밸리 이용을 원하실 경우 워터파크 매표소에서 투숙객 확인 후 입장 가능합니다. 자세한 문의사항은 1688-8511 또는 070-8709-7815 로 문의바랍니다.
|
1